티스토리 뷰

인스타그램 탈퇴방법

인스타그램 많이 사용하시죠? 근데 사정이 있어서 계정삭제, 탈퇴하려고 할 때

인스타그램 계정삭제 찾기 힘들게 해놨네요. 










제가 이번에 인스타그램 계정 탈퇴하면서 다 캡쳐를 해서 정리해 봤어요.

자 그럼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입니다.



인스타그램으로 로그인 후 위

화면 오른쪽 위에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을 선택해 주세요.



옵션이 표시되면 화면을 좀 내려

Instagram 고객 센터를 선택해 주세요.



계정 삭제를 적으시고 검색해 주세요.


검색 결과 중 내 계정을 삭제 하려면? 을 선택해 주세요. 





인스타그램 계정 삭제에 대한 안내글이 나와요.

1. 계정 삭제 페이지로이동합니다. 파란 글씨를 선택해 주세요.









인스타그램 계정 삭제하는데 페이지 이동이 어마어마 하네요. ~


그럼 위 화면처럼 계정 확인이 나와요.

탈퇴하려고 하는 계정이 위 예정이 맞다면 다시한번 로그인~

아니면 계정 전환을 선택하세요.


계정을 삭제하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?

밑에 선택 후 계정 삭제 이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


인스타그램 계정삭제가 완료되었어요~

해보면 별 건 없지만 탈퇴도 가입만큼 


쉽게 찾을 수 있게 해두면 좋겠어요~ ^^










댓글